여름휴가 골프와 남도관광 할만한 곳 순천CC 네!
여름휴가 골프와 남도관광 할만한 곳 순천CC 네!
  • 윤인아 기자
  • 승인 2015.07.2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컨트리클럽 더-소풍과 제휴 여름 휴가철 할인 행사

[순천/뉴스N24] 전남 동부지역의 대표적인 대중골프장인 순천시 별량면 순천컨트리클럽(구,힐사이드골프장)이 개장 10주년을 맞아 여름 휴가철 관광과 골프, 숙박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10주년 기념상품을 내나 골프 마니아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순천컨트리클럽(이하 순천CC)에 따르면 골프장 인근 펜션(더-소풍)과 제휴를 맺고, 최대 15%(비수기 30%)를 할인받아 골프와 숙박을 저렴하게 해결하면서 순천만정원과 낙안읍성 송광사 등 주변 관광지를 여행하도록 도움을 주는 10주년 남도관광 골프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철에 맞춰 실시되는 이번 상품은 1박2일로 주중 최소 25만원(4인기준)이면 숙박(19평)과 골프(18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61)722-0000이나 홈페이지를 참조(www.suncheoncc.co.kr)하면 된다.

특히 숙박시설인 펜션은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무인텔로, 건물 마감이 편백으로 시설되어 있어 깨끗하고 안락함을 더한 최신 건물로 저녁에는 손님들이 직적 숯불 바베큐도 즐길 수 있도록 테라스도 갖추고 있어 남도관광의 즐거움과 낭만을 선사하도록 준비했다.

이와 관련해 순천CC는 여름 휴가철 골프마니아들을 위해 10주년 기념할인 행사를 통해 숙박 후 서늘한 조석으로 골프를 즐긴 후 관광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며, 가족과 함께 골프와 병행한 관광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순천CC 9월5일 순천만정원이 국내 국가정원 1호로 지정될 예정임에 따라 이를 기념하고, 특히 구)힐사이드골프장에서 순천컨트리클럽으로 상호를 변경하면서 실시되고 있는 페어웨이의 부분 리모델링이 막바지에 이르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한 뜻도 담겨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순천CC가 내놓은 상품은 가족, 연인 등 전남의 순천, 광양, 여수, 보성, 고흥과 경남의 남해, 하동 등 남도관광을 희망하는 관광객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관광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근 해당 기획 상품을 이용한 김 모 씨(광주시, 43) 가족은 “할인된 금액으로 최고의 시설이 갖춰진 펜션에서 숙박과 함께 거의 공짜에 가깝게 골프까지 즐기게 해준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가족 간 잊을 수 없는 휴가를 즐기게 됐다”고 만족감을 나타내며 “순천 골프관광은 아주 인상적 이며 만족스럽다”고 극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