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느랭이골서 제1회 우수작품전시전 열어
광양 느랭이골서 제1회 우수작품전시전 열어
  • 윤인아 기자
  • 승인 2015.11.0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뉴스N24] 섬진강변 백운산 자락에 위치한 광양 느랭이골자연리조트에서 10월 29일 제1회 느랭이골 우수작품 모집전을 개최했다.

편백나무 숲과 마르지 않는 계곡, 맥반석이 가득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느랭이골은 순수, 자연, 평온, 휴식, 건강, 예술, 문화 진정한 쉼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자연리조트이다.

테마정원과 트래킹코스가 공존하는 광양 느랭이골자연리조트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느랭이골 휴양림의 아름다운 풍광을 한 폭의 그림에 담아 모두가 함께 천혜의 자연을 공감하고 그려가며 광양시의 휴양명소로서 입지를 다지고자 느랭이골 작품 모집전이 기획되었음을 알렸다.

느랭이골 문화예술 아트밸리에서 주최하는 느랭이골 작품 모집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유화, 수채화, 한국화로 참가 부분이 나누어진다. 정문 입장 시 참석 확인 후 바로 작품 제작이 시작되며, 대회 당일 느랭이골 문화예술 아틀리에에서 위축한 심사위원에 의하여 선정된 작품 5점을 주최측에서 구입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느랭이골 관계자는 "휴양림 내부에 조성된 황토길을 걷다 스쳐 지나갔던 자연경관들을 다시 바라보며 아름다운 풍광을 한 폭의 그림으로 남겨보는 이번 느랭이골 작품전을 통해 광양지역 문화관광명소를 구경하고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자연의 의미를 되새기는 새로운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