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홍기 광양읍장, 경찰치안업무 협조 유공자 감사장 수상
정홍기 광양읍장, 경찰치안업무 협조 유공자 감사장 수상
  • 안병호 기자
  • 승인 2018.11.27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지구대 10월중 베스트 지구대 선정 관련, 범죄 없는 도시 조성 힘 보태
▲ 경찰치안업무 협조 유공자 감사장 수상

[광양/전라도뉴스] 정홍기 광양읍장이 지난 10월중 광양경찰서 읍내지구대 베스트 지구대로 선정 관련 경찰치안업무 협조 유공자로 감사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홍기 읍장은 지난 26일 읍내지구대를 방문한 최관호 전남지방경찰청장으로부터 경찰치안업무 협조 유공으로 감사장을 전달받았다.

이와 더불어 범죄예방 유공자로 읍내지구대 문현주, 김종훈 경위가 각각 전남지방경찰청장상을 수상했으며, 읍내지구대 입구에 베스트 지구대 인증패가 게첨됐다.

이번 베스트지구대 선정은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범죄환경개선과 공동체 치안활성화를 통한 지역특성에 맞는 경찰활동으로 ‘경찰이 곧 시민이고, 시민이 곧 경찰이다’를 실천한 지역경찰관서 포상으로 이뤄졌다.

그동안 광양읍은 지난 9월 광양경찰서와 민·관 합동 범죄예방 캠페인에 이어, 광양경찰서 협력단체인 읍내권 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순찰을 실시하는 등 안전한 범죄 없는 도시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을 기울여 왔다.

정홍기 광양읍장은 “앞으로도 민·경과 유기적으로 협력해 사회적 약자인 여성과 아동, 노인이 안전한 범죄 없는 광양읍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