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여성리더 역량강화를 위한 여성단체 워크숍 개최
순천시, 여성리더 역량강화를 위한 여성단체 워크숍 개최
  • 안병호 기자
  • 승인 2018.12.1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성리더 역량강화를 위한 여성단체 워크숍 개최

[순천/전라도뉴스] 순천시는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2일간 충남 예산, 광주 서구를 방문해 ‘여성리더 역량강화를 위한 2018년 순천시 여성단체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순천시 박정숙 민원복지국장의 ‘순천시 시정 운영 방향’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벨류커뮤니케이션 노진화 대표의 ‘지역 여성리더의 리더십 교육’에 대한 강의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웃음치료 교육, 여성친화도시 벤치마킹을 통한 지역 여성 리더로서의 역량강화 교육도 함께 이루어졌다.

류선애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2019년 여성단체협의회의 역할과 운영방향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며“ 앞으로 더욱 더 모든 여성단체가 힘을 모아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박정숙 민원복지국장은 “2018년 한해동안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의 활발한 활동과 노고에 감사드리고 내년에도 여성리더들이 적극적으로 앞장서서 시정참여 부탁드린다.”며 “워크숍을 통해 여성리더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여 한 마음으로 더욱 더 성장, 발전하는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