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2019 기해년 새해 모두가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사설] 2019 기해년 새해 모두가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 안병호 기자
  • 승인 2019.01.0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날 새희망의 소원을 빌면서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쁨과 슬픔 그리고 향기 가득한 우리의 삶속에서 날마다 변함없이 찬란한 빛으로 떠오르는 저~ 태양처럼 높고 뜨거운 열정으로 새 희망을 품기를 소망합니다.

언제나 변함 없이 흐르는 강물처럼 희망으로 가득찬 우리들의 삶과 인연은 맑고 순수한 마음으로 서로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의지가 되기를 희망 합니다.

우리들 새 삶의 여정이 지치고 힘이 들 때 배려하고 위로하는 마음과 진실을 담은 글로 낮은자를 높여주고, 약한자를 강하게 만드는 사랑과 용기가 우리 마음에 지속되길 기대하고 바랍니다.

언제나 좋은 생각 푸른 마음으로 아픈 삶을 함께 하면서 글이나 꼬리댓글로 배려하며 위로해주고 맑고 향기로운 삶의 향내음이 우리 마음 깊이 지속되길 가슴깊이 새겨봅니다.

공직에 있는 모든 이들은 변치 않는 마음, 서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시민과 하나되는 소통을 선사하면서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시민이 행복한 모든일에 언제나 함께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인연으로 영원히 지속 발전되길 희망합니다.

새~날 새 희망으로, 새롭게 마음을 더 다잡고 올 한해는 우리 모두가 꿈꾸는 소망과 희망이 모두 이루어지고, 정겨움과 가슴이 따뜻한 소식만 가득한 한해가 되길 소망해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희망을 함께 나누는 그런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