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제14회 보성녹차마라톤대회 개최
보성군, 제14회 보성녹차마라톤대회 개최
  • 박소영 기자
  • 승인 2019.02.0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년의 땅, 관광녹차수도 보성에서 상큼한 봄을 만끽하세요
▲ 제14회 보성녹차마라톤대회 개최

[보성/전라도뉴스] “제14회 보성녹차마라톤대회”가 오는 4월 28일 보성공설운동장에서 열린다. 보성군마라톤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마라톤 동호인들과 군민 등 5,000여 명이 참가해 힘찬 레이스를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회코스는 대한육상연맹 공인 코스로 전 구간이 완만한 경사를 이루고 있어 개인기록 단축에 도전하는 마라톤 마니아들로부터 각광 받고 있다. 참가비는 각각 5km 1만원, 10km·하프·풀 3만원, 마니아 풀·하프·10km 코스는 2만원으로 기념품은 지급하지 않는다.

보성녹차마라톤대회는 봄의 초입에 실시되어 맑고 푸른 보성강변과 초록으로 물든 메타세쿼이아 가로수 길을 달리며 온몸으로 봄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경품 추첨, 녹차시음장, 특산품판매장, 먹거리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회 관계자는 “지역 대표 특산품을 기념품으로 지급하고, 아름다운 마라톤 코스를 가꿔 다른 지역 마라톤대회와 차별화된 명품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4월 12일까지 보성군 홈페이지 및 팩스, 이메일로 할 수 있고, 대회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대회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보성공설운동장, 용문삼거리, 미력면, 복내면, 겸백면에 이르는 마라톤 구간 양방향 전 차로의 교통이 통제되며, 탄력적인 운영을 실시해 군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