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전지적 광양 시점’ 감각적인 홍보 동영상 제작해
광양시, ‘전지적 광양 시점’ 감각적인 홍보 동영상 제작해
  • 안병호 기자
  • 승인 2019.02.1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의 사색사미 감성 여행지 전략적 홍보로 관광활성화 기대
▲ ‘전지적 광양 시점’ 감각적인 홍보 동영상 제작해

[광양/전라도뉴스] 광양시는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뉴미디어 시대에 걸맞은 감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관광 홍보 동영상을 새롭게 제작하고 관광 홍보에 본격 나섰다.

‘전지적 광양 시점’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광양시 홍보 동영상은 백운산권, 섬진강권, 구봉산권, 광양읍권 4개 권역의 핫플레이스를 담았다.

조선의 마지막 선비 매천 황현을 시작으로 피톤치드 가득한 힐링 스팟 백운산 자연휴양림, 하늘과 바람과 별을 품고 가장 먼저 봄을 맞이하는 섬진강이 은하수처럼 펼쳐진다.

환상적인 야경의 향연을 누릴 수 있는 구봉산권, 광양의 역사를 오롯이 품고 새롭게 도약하는 광양읍권까지 권역별 사색사미를 담았다.

이번 영상은 단순한 홍보를 넘어 광양이 지향하는 가치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알리고, 찾고 싶은 광양의 새로운 관광 패러다임을 열어가기 위해 감성적인 배경음악, 톡톡 튀는 나레이션, 짧고 간결한 영상으로 전달력 등을 중점적으로 고려해 완성됐다..

시는 이번 영상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과 최근 가장 영향력 있는 플랫폼인 유튜브 마케팅에 적극 활용해 영상을 선호하는 미래 고객 확보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명덕 관광진흥팀장은 “흥미롭고 차별화된 퀄리티를 갖춘 이번 영상은 관공서의 틀을 깨고 관광객 입장에서 참신함을 담았다.”며, “관광 인지도가 낮은 광양에 청년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