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제12회 광양꽃축제‘어린이 그림그리기 경진대회’개최
광양시, 제12회 광양꽃축제‘어린이 그림그리기 경진대회’개최
  • 안병호 기자
  • 승인 2019.03.2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꽃밭에서 동심을 펼칠 수 있는 장 마련해
▲ 포스터

[광양/전라도뉴스] 광양시는 오는 30일 봄꽃 내음이 가득한 광양시농업기술센터 시험포장에서 ‘제12회 광양꽃축제 어린이 그림그리기 경진대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한국미술협회 광양시지부에서 주관하는 이번 경진대회는 꽃의 아름다움 속에서 지역 축제를 즐기며, 동심의 세계를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며,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꽃축제장 내 부스에서 접수 받는다.

대회 참석자들에게는 도화지가 제공되고 그림물품과 돗자리, 도시락 등은 개별적으로 준비해 자유로운 주제로 그리면 된다.

시상식은 공개심사를 통해 당일 오후 4시 30분에 진행되고, 수상작은 4월에 광양문화원 전시실에서 전시할 계획이다.

행사 문의는 시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또는 한국미술협회 광양시지부로 연락하면 된다.

김영배 도시농업팀장은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며 마음껏 동심을 펼칠 수 있도록 그림그리기 경진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이번 꽃축제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마술공연과 다채로운 체험 행사도 마련되어 있으니 시민 여러분께서는 방문해 봄꽃의 정취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12회 광양꽃축제는 오는 29일부터 31일 ‘신나는 봄 꽃동산 광양’을 주제로 봉강면 지곡리에 위치한 농업기술센터 시험포장에서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