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천 출향 향우 기업인 CKT 조윤철 대표, 지속적인 기부 참여
옴천 출향 향우 기업인 CKT 조윤철 대표, 지속적인 기부 참여
  • 박소영 기자
  • 승인 2019.04.0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KT 조윤철 대표, 지속적인 기부 참여

[강진/전라도뉴스] 지난 1일 옴천면 출신 향우 CKT 주식회사 조윤철 대표가 북산면 게이트볼 대회 및 저소득 노인가구를 위해 35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해 큰 감동을 주고 있다.

조 대표의 고향 사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1983년에는 옴천면 17개 마을 표지석 설치비를 기탁해 외부에서 찾아오는 방문객의 편의를 도모했으며, 2007년에는 옴천면 게이트볼 부지 매입비 7천만 원을 지원해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친목을 위한 행복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 모교인 옴천초교에 컴퓨터와 복사기 지원을 비롯해 매년 북삼면 친선 게이트볼대회 개최 비용 지원하는 등 지역주민의 화합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덕분에 올해는 4월 1일 북산면 게이트볼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현재 저소득 노인가구 5곳을 선정해 가구당 20만원씩 현금 지원할 예정이다.

조 대표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향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행복한 삶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최경택 게이트볼 회장은 “북산면 게이트볼 대회가 열릴 수 있게 도와주신 조윤철 회장께 감사드리며, 승부를 떠나 모두가 한데 어울려 즐겁고 유익한 하루를 보냈다”고 말했다.

김국혼 옴천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조윤철 향우에게 깊은 감사의 마을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