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전국행사 참가 대대적인 관광 홍보전 펼쳐
순천시 전국행사 참가 대대적인 관광 홍보전 펼쳐
  • 안병호 기자
  • 승인 2019.04.1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나라 여행 박람회 및 아태 마이스 비즈니스 페스티벌 특색 있는 홍보부스 운영
▲ 순천시 전국행사 참가 대대적인 관광 홍보전 펼쳐

[순천/전라도뉴스] 순천시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서울에서 열린‘2019 내나라 여행박람회’를 시작으로 ‘2019대한민국 발효문화대전’과 경기 수원컨벤션센터의‘2019 아시아 태평양 마이스 비즈니스 페스티벌’등에 참가해 ‘2019 순천 방문의 해’와 순천의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소개하는 특색 있는 홍보관을 개설해 방문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2019 내 나라 여행박람회는‘내 나라 인생야행’를 주제로 문화체육관광부 주최와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관으로 하는 국내 최고 여행전문박람회로 지자체와 관광업계, 여행트렌드, 관광정보 교류의 장이되는 행사다.

순천시는 관광상품과 사계절 축제, 먹거리 등을 알리고 순천시가 세계적으로 생태적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도시임을 집중 홍보하고, 독립적인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자들의 눈길을 끌었고 퀴즈이벤트, SNS 홍보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전국 각지의 발효식품을 선보이는 ‘2019 대한민국 발효문화대전’에서는 순천시 발효식품을 대표하는 업체와 함께 순천의 발효차, 발효식초, 장류, 김치 등을 소개하고 순천의 음식 맛을 알렸다.

또한 마이스 관계 기관·단체, 지자체·산하기관, 공무원, 관련 산업 종사자 등 2000여 명이 참석한‘2019 아태 마이스 비즈니스 페스티벌’행사에도 참여해 협회·기관과의 1:1 컨설팅 전략을 통한 순천 마이스 시설 및 관광지를 홍보하고 마이스 산업 발전 방향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순천시는 앞으로도 K-페스티벌, 한국축제&여행박람회, 2019 호남 국제관광 박람회, 한국국제관광전, 대한민국관광박람회, 부산국제관광전 등 각종 전국 단위 대규모 행사에 참가해 ‘2019 순천 방문의 해’를 집중 홍보하고 순천 관광자원을 널리 알려 1000만 관광객 시대를 열어 생태문화관광 도시로서 입지를 굳건히 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