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천사대교 개통기념 ‘팔금 향우·주민 한마음 큰잔치’행사 개최
신안군, 천사대교 개통기념 ‘팔금 향우·주민 한마음 큰잔치’행사 개최
  • 박소영 기자
  • 승인 2019.04.1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합과 단결로 지역발전을 기대하는 축제 열어
▲ 천사대교 개통기념 ‘팔금 향우·주민 한마음 큰잔치’행사 개최

[신암/전라도뉴스] 지난 13일 팔금 향우·주민 한마음 큰잔치 행사가 팔금종합복지타운 운동장에서 재목·재경향우회 및 팔금청년회 주관으로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사는 주민들의 오랜 숙원이던 천사대교 개통을 기념하며 향우민과 주민이 하나가 되어 지역의 발전을 다짐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봄의 절정으로 치닫는 4월의 선선함 속에서 박우량 신안군수를 비롯해 서삼석 국회의원, 김용배 신안군의회의장, 재목·재경향우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행사를 함께 축하했다.

행사는 난타공연으로 시작해 체육행사, 노래자랑,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알찬 볼거리와 먹거리로 신명나는 축제 분위기를 한껏 더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재목팔금향우회장 김상흥은 “천사대교 개통으로 천사섬 신안의 중심인 팔금의 위상이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재경팔금향우회장 김재관은 “오늘의 축제가 변화와 화합으로 더욱 잘사는 팔금을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강조했다.

또한, 청년회장 고인철은 “주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정을 나누고 화합과 단결을 위해 먼 길에서부터 한걸음에 오신 향우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애향심을 갖고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