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학로 ‘달빛소풍’에 당신을 초대한다
순천대학로 ‘달빛소풍’에 당신을 초대한다
  • 안병호 기자
  • 승인 2019.04.2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대학교 앞 대학로 일원에서 오는 24일 심야 행사로 추진
▲ 포스터

[순천/전라도뉴스] 순천시는 오는 24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순천대학로 일대에서‘달빛소풍’이 열린다고 밝혔다.

소소한 작당에서 진행하는 달빛소풍은 인디밴드, 지역 공연 팀, 학교 동아리 팀의 공연과 각종 판매, 체험 부스 등 운영으로 청년들이 밤에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야외 포차, 만원의 행복’이라는 주제로 순천대학로 상가 음식 세트 메뉴를 소풍 분위기의 캠핑 존과 야외 포차 존에서 만원에 즐길 수 있다.

먹거리 셀러는 행사 구간 상가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공예품 등을 파는 판매부스, 체험부스 등 20여 개의 셀러 팀이 참여해 대학로 일대를 다채로운 체험의 장으로 만든다.

또 청년들이 꾸미는 거리공연과 무대공연이 진행되어 행사 열기를 더하게 된다.

행사 당일 24일은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오후 2시부터 순천대학로 도로 일부의 차량을 통제한다.

행사를 기획한 김대완 대표는 “문화의 날에 진행되는 만큼 순천대학로에 가족 단위로 많이 와서 즐기고 갔으면 좋겠다”며 달빛 소풍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이 되기를 희망했다.

대학로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달빛소풍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7월과 10월에도 예정되어 있으며 총 3회를 추진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