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수종과 함께하는 ‘제9회 전남연기캠프’ 참가자 모집
배우 최수종과 함께하는 ‘제9회 전남연기캠프’ 참가자 모집
  • 안병호 기자
  • 승인 2019.06.24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소재 고등학생 50명 선발, 7월 1일부터 7월 12일 신청받아
▲ 포스터

[광양/전라도뉴스] 광양시는 배우 최수종과 함께하는 ‘제9회 전남연기캠프’ 참가자를 오는 7월1일부터 7월 12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우리 지역 청소년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발굴하고 진로를 탐색해보는 ‘제9회 최수종과 함께하는 전남연기캠프’가 7월 30일부터 8월 3일 4박 5일 동안 순천만 에코촌 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된다.

순천시, 여수시, 광양시, 전라남도교육청이 공동 주최하고 사단법인 전남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연기캠프는‘CHALLENGE, 내 멋대로’란 주제로 참가한 학생들이 직접 단편영화, 연극, 뮤지컬을 제작하고 공연하는 실습 위주의 과정으로 운영된다.

특히 전남영상위원회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는 국민배우 최수종의 특강 및 특별지도가 예정돼 있으며, 현장에서 활동 중인 배우와 감독, 가수가 각 분야의 강사로 참여해 학생의 고민과 진로를 상담하는 1:1 멘토링 시간이 준비돼 있다.

모집대상은 영상제작, 연기, 음악 등 엔터테이너에 관심이 있는 전남 소재 고등학생 50명이며, 전남영상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 여부는 7월 15일 개별 통지된다.

‘제9회 최수종과 함께하는 전남연기캠프’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전남영상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전남영상위원회 최수종 운영위원장은 “연기캠프는 전문지식뿐만 아니라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통해 선배들의 값진 경험을 배울 수 있으며, 진로에 대한 조언도 얻을 수 있다”며, “꿈을 가진 절실한 학생들이 지원해 자신의 꿈을 이루는데 소중한 밑거름으로 삼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