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기업 송영수 회장,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금 1억 원 전달
서강기업 송영수 회장,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금 1억 원 전달
  • 안병호 기자
  • 승인 2019.07.2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재단으로 거듭나고자
▲ 서강기업 송영수 회장,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금 1억 원 전달

[광양/전라도뉴스] 광양시는 서강기업 송영수 회장이 지난 26일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은 정현복 광양시장, 강용재 상임이사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강기업 송영수 회장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송영수 회장은 “서강기업이 지역사회에서 터를 잡은 지 어느덧 32년이 지나고 있다”며, “지역사회의 은혜에 어떻게 보답을 해야 할지 고민하다 보육재단의 모범적인 영유아 보육사업에 감동을 받아 후원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일을 계속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강용재 어린이보육재단 상임이사는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좋은 뜻으로 쾌척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한 후 “재단의 운영에 있어 시민들의 마음이 모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시민의 재단이 되겠다”라고 답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작년 상반기에 비해 올해 상반기 출생아 수가 5.6%나 증가했는데 이는 보육사업의 성과가 서서히 나타나고 있는 것이라 생각된다”며, “많은 시민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이루어진 일”이라며 함께 후원해 주신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2019년도 사업으로 광양형 0,1세 아이전용 어린이집 운영, 쏙쏙이 띵동카 운영, 발달지연아동 조기발견 지원, 질병 감염아동 무료돌봄 서비스 지원 등 16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