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문화재단 ‘제1회 Artist 매칭프로그램’ 개최
순천문화재단 ‘제1회 Artist 매칭프로그램’ 개최
  • 안병호 기자
  • 승인 2019.10.2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프로그램 ‘실용 화성학’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순천문화재단 로고

[순천/전라도뉴스] 순천문화재단은 ‘제1회 Artist 매칭프로그램’을 오는 11월 9일부터 12월 14일까지 생활문화센터 영동1번지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9일 개최 예정인 첫 프로그램은 대구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이사우 교수와 호서대학교 실용음악과 최현우교수가 진행하는 ‘실용화성학’이며, 중급수준 이상의 화성학 실력을 보유한 예술인들에게 색다른 코드 진행 방법과 화음구성법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실용 화성학의 개념에 대한 이해부터 재즈 화성학, 대중성을 갖춘 작곡방법 등 실질적인 작곡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신청 자격은 순천시에 1년 이상 거주중인 예술인으로서 문화예술관련 활동경력이 있는 자로, 신청 인원 중 만20세 ~ 만35세 청년 30퍼센트를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적격자에 한해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6회 과정 중 4회 이상 출석한 자에게 수료증을 발급한다.

참가 신청서 접수기한은 10월 25일까지 이메일 혹은 등기우편으로 가능하다. 최종대상자 발표는 11.1.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순천문화재단 블로그 및 관련SN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순천문화재단은 이병덕 상임이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지역 예술인의 역량강화를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장르로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