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신대건강생활지원센터, ‘건강증진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순천신대건강생활지원센터, ‘건강증진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0.02.1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대건강생활지원센터와 몸과 마음이 건강한 2020년 만들기
▲ 순천신대건강생활지원센터, ‘건강증진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순천/전라도뉴스] 순천시 신대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관내 주민을 대상으로‘2020년 센터 건강증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신대건강생활지원센터 건강프로그램은 지난 12월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2020년에는 신체활동 분야, 임산부·어린이·청소년 특화 분야, 취미·문화·정서 분야 등 3개 분야로 마련했다.

‘신체활동 분야’는 시니어 건강댄스, 파워 점핑 등 총 13개 프로그램, ‘임산부·어린이·청소년 특화 분야’는 산전·산후 요가를 포함해 5개 프로그램, ‘취미·문화·정서 분야’는 오카리나, 우쿨렐레를 포함해 9개 강의까지 총 27개의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 접수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화로만 접수받으며 전화 접수자는 추후 센터에 방문해 개인정보 동의서 등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접수가 이루어지는 만큼 본인만 접수가 가능하며 프로그램마다 준비물이나 재료비가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신청전에 강의 내용과 재료비 유무등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정영고 순천시보건소장은 “신대건강증진센터의 프로그램은 지난해 신체활동 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할 정도로 수준 있는 프로그램이다”며“보다 많은 시민들이 즐겁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