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민선시대 부군수들 한자리에 !
완도군, 민선시대 부군수들 한자리에 !
  • 남도인터넷방송
  • 승인 2014.02.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담회 갖고 해조류박람회 지원 다짐

[완도/남도인터넷방송] 민선시대 역대 완도부군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를 적극 지원하기로 해 눈길을 끌었다.

2월 10일 완도군청에서 박래영 전(17代) 부군수(현 전남도체육회 사무처장)를 비롯해 전현직 부군수 11명이 간담회를 갖고 힘을 모아완도군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다짐했다.

간담회에는 민선시대에 첫 부군수(1995년 15代)를 역임한 김종식 현 완도군수를 비롯해 12명이 참석하였으며 제16대 공준환 전 부군수는 개인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했다.

김종식 완도군수는 인사말씀에서 ‘비록 완도군이 작지만, 역대 부군수님들이 땀 흘려 쌓아 논 발자취의 토대 위에서 국제행사인 해조류박람회를 개최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되었다고 피력하고 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현직 부군수의 심정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제20대 김동현 부군수(현 소방방재청 예방안전국장)는 ‘해조류박람회 D-60일을 맞아 전직 부군수로서 전임지를 방문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고 완도군의 전임 부군수에 대한 예우에 감사하고 자긍심을 갖게 되었다며, 완도군의 발전과 해조류박람회 성공을 위해 온 힘을 다해 협조 하겠다’고 말했다.

역대 부군수들은 해조류박람회 주제관 조성현장과 완도타워를 방문하여 완도군의 변화 된 모습을 확인하고 추억을 더듬어보는 감회어린 시간을 가졌다.

▲ 완도 민선부군수초청 간담회

▲ 해조류박람회주제관 방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