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제6대 박경숙 회장 취임
전남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제6대 박경숙 회장 취임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0.06.2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전남국공립 공보육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 지난 24일 히든베이호텔에서 열린 ‘전남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제6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박경숙 전남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여수/전라도뉴스] 제6대 전남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에 박경숙 여수시립나진어린이집 원장이 취임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2020년 국공립 공보육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전남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제6대 회장 이·취임식’이 24일 히든베이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제5대 노준복 회장의 이임과 제6대 박경숙 회장의 취임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본 행사에는 이중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 최도자 전 국회의원 등 보육계 대표 인사들이 참석해 전남 국공립 보육사업의 질적 발전과 공보육 활성화를 응원했다.

이날 박경숙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코로나19라는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초유의 사태에서도 일선 보육현장에서 사명을 다해 감당하고 있는 보육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전남국공립 보육사업의 질적 발전과 공보육 활성화를 통해 전남국공립어린이집 구성원 모두가 행복해지도록 권리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히며 “전남국공립연합회가 보육 현장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