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립그림책도서관, 그림책 인형극단 신규단원 모집
순천시립그림책도서관, 그림책 인형극단 신규단원 모집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0.10.05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6일까지, 인형극·그림책에 관심있는 20세 이상 순천시민 누구나 가능
▲ 순천시립그림책도서관, 그림책 인형극단 신규단원 모집

[순천/전라도뉴스] 순천시립그림책도서관이 오는 10월 16일까지 그림책 인형극단 신규 단원 15명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인형극과 그림책에 관심 있는 만 20세 이상 순천시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희망자는 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규 단원을 대상으로 인형극 연출가 및 공연 예술가의 전문적인 지도 아래 인형극의 개념부터 발성, 움직임, 스토리 구성, 인형 제작 및 인형극 실연까지 전반적인 인형극 제작 과정을 경험하고 이해하는 기본교육을 10월과 11월 중 10회 진행하며 기본 교육 이수 후에는 연습 기간을 거쳐 그림책 인형극단 정식 단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그림책 인형극단은 그림책을 기반으로 온가족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인형극 공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민극단으로 2014년 창단 이래 ‘봄을 찾은 할아버지’, ‘똥자루 굴러 간다’ 등 19편의 인형극을 선보였으며 현재는 제20회 원화전시와 연계한 인형극을 준비 중이다.

순천시 그림책도서관 관계자는 “그림책도서관 개관과 함께 활동을 시작한 그림책 인형극단은 원화전시와 연계한 다채로운 인형극을 선보이며 그림책도서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며 “이번 신규 단원 모집에 그림책과 인형극을 사랑하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