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무료의치지원사업 “자신감UP 행복미소” 전파
금호석유화학, 무료의치지원사업 “자신감UP 행복미소” 전파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1.01.1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 저소득 가정에 행복미소 선사
▲ 금호석유화학(부사장 송석근)이 19일 여수시 저소득 중장년층을 위한 무료의치 지원사업에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마련한 32,619천 원을 후원해 행복미소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은 금호석유화학 송석근 부사장이 19일 여수시청 시장실을 방문해 32,619천 원의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

[여수/전라도뉴스] 금호석유화학이 2016년부터 여수시 저소득 중장년층을 위한 무료의치 지원사업을 추진해 행복미소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금호석유화학 송석근 부사장이 19일 여수시청 시장실을 방문해 직원들이 급여의 일정금액을 십시일반 모으고 회사가 1:1로 매칭한 모금액 32,619천 원을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은 치아 손상으로 사회생활이 어려운 만 65세 미만의 복지 위기가구를 발굴해 병원 진료와 의치 치료비를 지원함으로써 자존감을 높이고 삶의 의지를 북돋아 사회 구성원으로써의 복귀와 자립의 의지를 심어주는데 사용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송석근 부사장은 “치아의 결손은 건강 악화를 초래함은 물론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자리를 빼앗고 삶의 의지를 떨어뜨린다”며 “지원을 받는 모든 분들이 행복한 삶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무료의치 지원사업은 회사 임직원들에게도 보람과 기쁨을 주는 뜻있는 사업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기업의 사회공헌사업은 정부에서 지원하지 않는 복지대상자들에게 꼭 필요한 사업을 지원하는 만큼 대상자들의 만족도가 극대화 된다”며 “매년 무료의치지원 사업으로 복지대상자들에게 희망과 밝은 미소를 선물해 주시는 금호석유화학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우리시도 시민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