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광양투어’크리에이터 모집
광양시,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광양투어’크리에이터 모집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1.01.2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까지 감성 넘치는 콘텐츠 제작 가능한 인스타그래머 모집
▲ 광양시,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광양투어’크리에이터 모집

[광양/전라도뉴스] 광양시가 관광산업을 시 핵심동력으로 삼고 관광도시 이미지 확산에 더욱 주력하기 위해 참신한 광양관광 SNS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시는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의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개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광양관광 SNS크리에이터는 광양의 역사, 명소, 축제, 맛집 등 광양 관광자원을 감성 넘치는 콘텐츠로 제작한다.

공고일 현재 지역 내 주소를 두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며 일러스트 및 포토샵 등의 프로그램 활용이 능숙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5명 이내로 1월 29일까지 최종 합격자를 개별 통보할 계획이며 오는 2월부터 공식 활동이 시작된다.

지원신청서는 광양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박순기 관광과장은 “온라인 홍보의 중요성이 커지는 코로나 시대, 광양을 사랑하고 광양의 매력을 재발견할 감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상반기, 해비치로 야간경관이 불을 밝히면 낮과 밤이 더욱 아름다운 광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며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시민들이 체감하고 관광객이 찾고 싶은 관광도시 이미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양시는 지난해 9월부터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를 통해 광양관광의 가치를 공유하고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