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농협, 지역농업 살리기 캠페인 전개
순천농협, 지역농업 살리기 캠페인 전개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1.02.0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중앙회와 “설 명절 선물은 우리지역 농산물로!!”
순천농협(조합장 강성채)은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지부장 조창현)와 함께 “설 명절 선물은 우리지역 농산물로!!”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순천농협(조합장 강성채)은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지부장 조창현)와 함께 '설 명절 선물은 우리지역 농산물로!!'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순천/전라도뉴스] 순천농협(조합장 강성채)은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지부장 조창현)와 함께 '설 명절 선물은 우리지역 농산물로!!'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3일 순천농협 파머스마켓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제철을 맞이한 고로쇠(서면) 홍보 및 판촉행사와, 직거래판매 활성화를 위한 한라봉(낙안),곶감(승주),배(낙안) 등의 홍보행사도 실시하여, 지난 2020년 코로나-19와 잦은 자연재해로 농산물 생산과 판매에 어려움을 겪은 우리농가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순천농협은 많은 어려움을 딛고 우리지역 농업인들이 키워낸, 지역 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한 '우리지역 농산물 애용 및 농업·농촌 살리기' 캠페인에 전 임직원과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 직원들도 팔을 걷어 부치고 농업인들에게 힘을 보태겠다고 하였다.

순천농협 강성채 조합장은 “지역 농산물 이용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지역 농업인들에게 큰 임과 용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설 명절을 맞아 우리지역 농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면 좋겠다”고 이번 캠페인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해 농협중앙회순천시지부 조창현 지부장도 “순천시민의 건강한 밥상을 책임지는 안심먹거리 1번지 순천농협과 함께 농산물 제값 받고 팔아주기 운동, 관내 농산물 홍보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