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엘엔케이네이처와 여수동백화장품 생산·판매 협약
여수시, ㈜엘엔케이네이처와 여수동백화장품 생산·판매 협약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1.04.0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한 달 여수시민 대상 ‘Real Dew 여수동백화장품’ 전품목 50%할인 이벤트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난달 31일 ㈜엘엔케이네이처(대표이사 김광진)와 동백종자를 활용한 동백기름가공품(화장품) 생산?판매사업에 대한 운영 협약을 체결해 동백종자를 통한 지역민 소득 증대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여수/전라도뉴스] 여수시에서는 지난달 31일 ㈜엘엔케이네이처와 동백종자를 활용한 동백기름가공품 생산·판매사업에 대한 운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2023년까지 여수시는 동백종자 수매업무를 맡고 ㈜엘엔케이네이처는 동백기름 착유부터 완제품 생산과 판매를 담당하게 됐다.

또한 시에서 홍보용 제품 구입 시 소비자 판매가 50% 이내로 공급하기로 했다.

운영사업자인 ㈜엘엔케이네이처는 지난 2015년부터 여수동백화장품 생산·판매사업을 맡아 운영해 온 동백화장품 생산 전문기업으로서 여수산 동백종자를 활용한 동백오일 에센스오일 동백수분크림 등 10여종에 이르는 동백 관련 화장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윤혜옥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주춤하고 있는 여수동백가공품 및 동백화장품 판매가 더욱 활성화되어 지역민들의 소득창출에 기여하고 여수시를 대외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엘엔케이네이처 김광진 대표는 “그동안 고품질의 동백종자를 공급해 주신 지역민들께 감사드리며 여수시민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4월 한 달 동안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Real Dew 여수동백화장품’ 전품목 50%할인 이벤트 판매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