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 학부모 대상‘진로‧진학 아카데미’개최
순천대, 학부모 대상‘진로‧진학 아카데미’개최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1.08.2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3일, 진로‧진학 전문가 특강과 입시 정보 제공
2021학년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 안내 포스터
2021학년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 안내 포스터

[순천/전라도뉴스]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오는 9월 3일 온·오프라인을 병행하여 지역 내 고교생 학부모와 시민을 대상으로 2022년 대입전형과 자녀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순천대학교는 전라남도 관내 학부모 200여 명을 대상으로 △순천대학교 2022학년도 대입전형 안내 △‘우리 아이 입시, 어떻게 도와줘야 할까?’라는 주제를 가지고, 오는 9월 3일 저녁 7시부터 학내 70주년기념관 우석홀에서 입시 및 진로·진학 관련 특강을 제공한다.

특강에는 (전)서울대학교 입학사정관이자, MBC ‘공부가 머니?’ 전문가 패널로 활동했던 진동섭(한국진로진학정보원) 이사가 강연자로 나서, 자녀교육과 입시에 대한 고민을 받아 청중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는 8월 23(월)일부터 순천대학교 입학 안내 홈페이지(https://www.scnu.ac.kr/iphak/main.do)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고교생 학부모뿐만 아니라, 교직원, 일반 시민 등 교육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참가자는 사전 안내되는 유튜브 링크를 통해 특강에 참여할 수 있다.

순천대학교 최수임 입학처장은 “이번 학부모 아카데미가 학부모들에게 자녀와 함께 미래를 그려가는 소통의 계기가 되도록 할 것이다.”라며, “순천대학교는 고교생 및 학부모의 진로‧진학 부담을 완화시키고, 학생과 학부모 간 진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