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드림투게더 나눔 대축제”장성새싹꿈터에서 열려
국내 21개 기업들이 모여 만든 전국 최초 기업사회공헌 네트워크 드림투게더
[장성/남도인터넷방송] 기업사회공헌 네트워크 드림투게더(이사장 최형식)는 오는 2014년 11월 1일(토) 오전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장성새싹꿈터(장성군 황룡면 구 월평초교)에서 호남권 및 장성지역 아동들을 위한 나눔 축제를 개최한다.
제1회“드림투게더 나눔 대축제”는 장성을 거점으로 하는 호남권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지역의 초등학생 500명 이상을 초대하여 장성새싹꿈터에서 진행하게 된다.
장성새싹꿈터는 황룡면에 소재하고 있는 폐교를 리모델링한 인성개발 캠프장으로 드림투게더가 2013년부터 운영, 연간 1,500명 이상이 캠프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축제는 드림투게더 회원사와 정동제일교회에서 다양한 홍보, 전시.기획부스, 에코백만들기, 3D비행기만들기, 종이상자 만들기, 연 만들기, 제기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및 풍선아트, 인절미 떡메치기, 추억의 달고나 등 20여개 다채로운 체험부스 및 다양한 먹거리가 마련되어 풍성한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축제에 큰 힘을 보태고 있는 정동제일교회(젊은이교회)는 재정적 후원뿐만 아니라 청년들의 자발적인 봉사 참여로 다양한 재능을 발휘하여 행사준비에 여념이 없으며 드림투게더의 회원사 또한 부스운영, 경품 및 기념품 후원, 자원봉사 등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축제를 통하여 장성새싹꿈터를 지역사회에 알리고 더 많은 아동들에게 인성개발 캠프를 지원하여 아이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는 길이 생기길 희망하고 있다.
이번 축제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드림투게더 홈페이지 http://idreamtogether.org (함께하는 소식)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2014년 10월 24일까지 사전 신청을 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 드림투게더 소개
기업의 사회적 챔임이 단순한 기업 가치를 높이기 위한 홍보 수단이나, 이윤에 대한 사회적 부담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이 나라 성장의 원동력이 되는 차세대의 올바른 성장을 돕고 꿈을 키워 더불어 잘 사는 나라를 만들자’라는 마음에 동의하여 드림투게더에 동참하고 있는 매일유업, 대명그룹, Microsoft Korea, 하나투어, 코리아보드게임즈, 이스트소프트, 한국가이던스, 한국투자증권, 서울디지털대학교, 동신대학교, 베스티안화상후원재단, 엘리트베이직, 한국건강관리협회 등 21개 기업은 2012년 양평새싹꿈터, 2013년 장성새싹꿈터를 통해 4,000여명의 아동캠프를 지원하였고, 올해는 제주에 제3호 새싹꿈터 설립에 힘을 모으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 차세대를 위한 복지실현과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나눔 실천을 통하여 더 많은 지역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드림투게더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