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전라도뉴스] 화순군은 지난 11일 화순군장애인직업재활시설이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보조구장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봄 운동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광양/전라도뉴스] 봄의 전령사인 샛노란 유채꽃이 꽃물결을 이루고 섬진강작은미술관에서는 특별한 흑백 건축사진전이 열리고 있는 까닭에 섬진강변에는 많은 방문객이 모이고 있다.
[목포/전라도뉴스] 화사한 꽃들이 도시를 물들이며 목포의 봄이 절정을 향해가고 있다.
[진도/전라도뉴스] 봄기운이 가득한 전남 진도군 조도면에서 쑥 수확이 한창이다.
[해남/전라도뉴스] 아삭한 해남 겨울배추로 새김장을 담그는 ‘새봄 새김치 담그기 축제’ 가 열린다.
[전남/전라도뉴스] 전라남도완도수목원은 천혜의 자연조건을 간직한 완도 상왕봉에서 행복과 건강을 전하는 봄의 전령 식물인 복수초가 황금색 꽃망울을 터트렸다고 밝혔다.
[해남/전라도뉴스] 입춘을 맞아 3일 해남향교에서 유림회원들이 입춘방을 향교 외삼문에 붙이고 있다.
[담양/전라도뉴스] 15일 걷기 좋은 명소로 잘 알려져 담양을 여행하는 관광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전남 담양군 관방제림을 찾은 관광객이 깊어 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해남/전라도뉴스] 한반도의 마지막 단풍이 머무는 곳, 해남 두륜산과 달마산이 오색빛깔로 물들고 있다.
[영광/전라도뉴스] 영광군은 대봉감 수확철을 맞아 본격적으로 수확에 나섰다.
[강진/전라도뉴스] 제9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 축제가 10월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9일간 강진만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나주/전라도뉴스] 가을 전령사 코스모스가 나주시 곳곳에 대규모로 만발해 울긋불긋 형형색색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