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박스자동차 타고 떠나는 온 가족 문화여행
고흥군, 박스자동차 타고 떠나는 온 가족 문화여행
  • 김경숙 기자
  • 승인 2025.05.2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1일 오후 6시, 군청 앞 광장에서 ‘고흥 아트 바캉스’ 진행
▲ 고흥군, 박스자동차 타고 떠나는 온 가족 문화여행

[고흥/전라도뉴스] 고흥군과 문화도시센터는 오는 5월 31일 오후 6시 고흥군청 앞 군민광장에서 ‘구석구석 문화배달’ 사업인 ‘고흥 아트 바캉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문화예술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박스자동차 극장’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과 공연, 영화 상영이 어우러진 종합 문화축제로 마련된다.

행사장으로 꾸며질 군청 앞 광장에는 가족 단위 참여자를 위한 체험 공간이 운영된다 △공간 서커스살롱의 창의적 퍼포먼스 ‘합?’ △아이들을 위한 보물찾기 게임 △감성적인 무드등 만들기 △포일 아트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로는 참가 어린이들이 직접 만든 자신만의 박스자동차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을 관람하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흥 군민들이 가족과 함께 문화예술을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 구석구석 문화배달’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전라남도, 고흥군이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 전남문화재단, 고흥군문화도시센터가 주관한다.

이 사업은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넓히기 위해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맞춰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