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문고여수시지부, 제15회 "아름다운 여수가꾸기"
새마을문고여수시지부, 제15회 "아름다운 여수가꾸기"
  • 박봉묵
  • 승인 2014.11.0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 거북선공원에서 백일장 ․ 사생대회 개최

[여수/남도인터넷방송] 새마을문고여수시지부(회장 한용덕)는 1일 오전 10시 여수시 거북선공원에서 시민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5회 "아름다운 여수가꾸기" 백일장․사생대회를 개최하였다.

여수지역 유치원생, 초․중․고 학생등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백일장 및 사생대회는 아름다운 여수의 비경을 글로,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는 주제로 새마을문고여수시지부에서 제공하는 원고지와 도화지에 창의적 예술 표현과 소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날 여수신기초등학교 신기 꿈나래 합창단 공연 및 헤라 밸리댄스 공연으로 참가자들의 시선을 끌었으며, 페인스페인팅, 네일아트, 캘리그라피등 체험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볼거리로 참가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새마을문고여수시지부는 이날 제출된 작품은 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시상식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새마을운동여수시지회 홈페이지 및 시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를 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한편, 집에서 잠자고 있는 도서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알뜰도서교환전’이 함께 열려 2,000여권의 신간도서와 구간도서를 교환하는 행사가 펼쳐졌다.

알뜰도서교환전은 각 가정에서 읽지 않는 책을 필요한 책과 상호 교환함으로써 책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지식나눔의 장터로서 시민들의 큰 호응를 얻었다.

                                           ▲ 여수, 거북선공원에서 백일장 ․ 사생대회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