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지역경제 살리기 ‘역량 결집’
장성군, 지역경제 살리기 ‘역량 결집’
  • 윤인아
  • 승인 2015.01.0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2015년 지역경제인 신년 인사회 열려…경제 활성화 각오 다져

[장성/남도인터넷방송] 을미년 새해를 맞아 장성군 경제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의 경제발전과 번영을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군은 지난 6일 장성 삼호웨딩홀에서 유듀석 군수와 이개호 국회의원을 비롯한 도‧군의원, 지역경제인, 군민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지역경제인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2015년 지역경제인 신년 인사회 열려

장성군 지역경제인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이택렬 지역경제인협의회장의 신년 인사를 시작으로, 지역발전을 기원하는 건배와 상호간의 덕담 및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유두석 군수는 “우리 경제인들은 지난 한 해 동안 국내외적으로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위기를 기회 삼아 힘찬 도전과 정진을 이어갔다”며, “그 결과 3천만불과 천만불, 오백만불 수출탑 수상자가 배출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고 말했다.

                         ▲ 2015년 지역경제인 신년 인사회 열려


이어 “올해는 민선 6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매우 중요한 해”라며, “우리 군에서는 지역경제인들과 함께 변화에 슬기롭게 대처하면서 지역경제를 발전시키고 불황을 극복하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특히, “현재 공사가 한창이 나노산단 조성사업이 마무리 단계로 접어들고 있으며, 공장부지 분양률이 90%에 육박하는 등 기업체 입주가 시작되면 우리 지역의 경제전망은 어느 곳 못지않게 밝은 청사진으로 그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