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나만의 한뼘정원 만들기 체험’ 성황
순천시, ‘나만의 한뼘정원 만들기 체험’ 성황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1.10.1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9·10일 조례호수공원에서 성황리 개최
▲ 순천시, 정원문화 확산을 위한 ‘나만의 한뼘정원 만들기 체험’ 성황

[순천/전라도뉴스] 순천시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와 정원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 중인 ‘나만의 한뼘정원 만들기’체험행사가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일과 10일 조례호수공원에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간당 체험인원을 20인 이하로 제한해 사전신청을 받았으나 공원을 찾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요청으로 당초 계획했던 300명을 초과한 총 360명이 참여했다.

체험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단돈 8천원에 이렇게 퀄리티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어서 미안할 정도”며 만족감을 나타냈고 인터넷 예약창 리뷰에도 “가족과 함께 스칸디아모스를 만들어 집에 두니 집안이 화사해지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이 하나 생겨 좋아요”, “더운날씨에도 친절하신 운영진들 덕분에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앞으로도 이런 체험이 있다면 또 참여하고 싶어요” 등 참여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이번 체험행사를 기획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의 허석 이사장은 지난 9일 현장을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하면서 “2023 박람회의 성공을 위해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가장 중요하다”며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으니 2023정원박람회 기간에도 이와 같은 체험을 통해 정원문화 확산과 수익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