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영동, 2021년 마무리 합동 방역·대청결 활동
광양시 광영동, 2021년 마무리 합동 방역·대청결 활동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1.12.2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장단, 주민자치위원, 직원 등 60여명 참여
▲ 광양시 광영동, 2021년 마무리 합동 방역·대청결 활동

[광양/전라도뉴스] 광양시 광영동은 지난 27일 새해를 앞두고 쾌적하고 청결한 광영동을 만들기 위해 ‘2021년 마무리 합동 방역·대청결활동’을 실시했다.

대청결활동에는 통장단, 주민자치위원, 직원 등 60여명이 참여했으며 2개 조로 나눠 통장단은 주요 도로변 대청결활동을, 주민자치위원은 지역 내 공원의 합동 방역 작업을 시행했다.

참여자들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른 방역수칙을 지키며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고 동광양농협광영지점, 현대고층아파트, 광영동 입구 등 주요 도로변에 버려진 생활쓰레기를 2톤가량 수거했다.

또한 주민들이 많이 찾는 당산, 하광, 광영 근린, 월광 등 7개 공원 방역작업을 완료해 주민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광영동’이라는 이미지와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청결활동에 참여한 사회단체 관계자는 “안전하고 깨끗한 광영동 가꾸기에 동참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광영동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정해종 광영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방역·대청결 봉사활동에 발 벗고 나서주신 통장님들과 주민자치위원님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사회의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 지역을 찾는 방문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