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한가위 맞아 여수시에 1억원 상당 성품 전달
GS칼텍스, 한가위 맞아 여수시에 1억원 상당 성품 전달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2.08.2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성품 전달식 가져
▲ GS칼텍스, 한가위 맞아 여수시에 1억원 상당 성품 전달

[여수/전라도뉴스] GS칼텍스가 한가위를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한 1억원 상당의 성품을 26일 여수시에 전달했다.

여수세계박람회장 행사장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정기명 여수시장, 장영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이두희 GS칼텍스 생산본부장과 지역 복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후원금은 총 1억원으로 여수지역에서 생산된 20kg 쌀 1,310포와 식료품 선물세트 600개를 마련해 관내 132개 사회복지시설과 독거노인 460세대, 북한 이탈주민 140세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을 마친 정기명 시장과 이두희 GS칼텍스 생산본부장 등 관계자 40여명은 식료품 선물세트 제작과 포장에도 직접 참여했다.

제작된 선물세트는 미리 파악한 수혜 대상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식용유, 설탕, 밀가루, 부침가루, 즉석 밥, 된장, 즉석 삼계탕, 즉석 곰탕, 참기름 등 명절 음식 준비에 쓰일 15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이두희 GS칼텍스 생산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금일 준비한 성품이 한가위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모범적인 복지행정을 펼치고 있는 여수시와 함께 지역 복지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시장도 “추석 명절 때 마다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통 큰 기부를 해주시는 GS칼텍스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으뜸기업으로 더욱 발전해나가길 기원하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여수를 위해 함께 노력해가자”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