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광양만권 HRD(인적자원개발) 컨퍼런스 개최
제2회 광양만권 HRD(인적자원개발) 컨퍼런스 개최
  • 양희성 PD
  • 승인 2015.09.0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적 인재는 따뜻한 논리와 유연한 생각을 가진다

[광양/뉴스N24] (사)광양만권 HRD센터는 오는 11일(금) 오후 1시 30분 월드마린센터에서 ‘제2회 광양만권 HRD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선진기업경영과 HRD 동향, 사례, 최신 기술연구결과 등의 정보제공과 남도권 인적자원개발의 공감대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21세기 창의적 핵심인재 개발-창의적 인재는 따뜻한 논리와 유연한 생각을 가진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서울 한국가곡예술마을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창의적 인재육성’, ‘회사가 찾는 청년, 청년이 찾는 회사’라는 두 가지 세션으로 진행된다.

‘창의적 인재육성’ 세션은 비트윈 에듀케이션 대표 양지애 원장, ‘총각네 야채가게’,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등의 저자 김영한 대표, 경인교육대학교 사회교육과 정문성 교수가 맡아 ‘인성이 녹아있는 창의 교육’, ‘꿈을 이루는 창의와 열정’, ‘창의력을 끌어내는 방법’들에 대한 특강으로 진행된다.

‘회사가 찾는 청년, 청년이 찾는 회사’ 세션은 ㈜한국취업신문 김홍태 대표, 피플스그룹 가재산 대표, 경기대학교 경영학과 정연웅 교수가 맡아 ‘구인․구직 미스매칭 해결 성공 사례와 전략’, ‘사장은 이런놈을 뽑고 키운다’, ‘생각을 바꾸면 운명이 바뀐다’라는 주제로 구인 구직 전략에 대한 알찬 정보와 실제 사례를 통한 생동감 넘치는 특강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양만권 HRD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남도권 인적자원개발의 공감대 확산과 지역고용인적자원개발의 전문성을 제고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창의적 핵심인재 개발과 관련한 우수한 강사진을 모시고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하였으니 기업체, 공공기관,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