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선샤인 광양 취업박람회’ 개최
29일 ‘선샤인 광양 취업박람회’ 개최
  • 양희성 PD
  • 승인 2015.10.1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은 우수한 인재 선발, 구직자는 좋은일자리 취직

[광양/뉴스N24] 오는 29일(목) 광양시 실내체육관에서 2015 선샤인 광양 취업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40개 구인기업이 참여하고 구직자 1000여명이 참여해 구인구직 정보교류의 장이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지원사업 수행기관인 광양만권 일자리사업단 및 광양만권 HRD센터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행사이며, 각 일자리 기관/단체/기업체 등이 참여하여 구인기업과 구직자간 개인별 맞춤식 Total Care Service 현장이 제공된다.

또한 관내 중소기업체 인사 관계자가 직접 참여하여 채용시기 및 절차등을 설명 안내토록 함으로써 취업 활성화를 보다 적극적으로 유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체는 14일(수)까지 광양희망일자리센터(061-797-3352)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gywork@korea.kr) 또는 팩스(061-797-1919)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기업체에는 이번 행사에 부스와 인터넷1회선, 책상, 의자등의 부대시설들이 무료로 제공되며, 광양희망일자리센터 및 워크넷에도 기재되어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수 있게 된다.

한편 이번행사에는 광양시장, 광양상공회의소 회장, 국회의원, 광양시의회 의장, 고용노동부 여수고용노동지청장, 전라남도 일자리정책지원관, 한국산업단지공단 여수광양지사장,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남지사장, 광양제철소 부소장, 광양제철소 외주파트너사협회장, 일자리지원기관 등의 주요인사들이 참여한다. 

▲ 2014년도 광양취업박람회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