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순천사랑아카데미, 성우 김기현&변호사 이인철 초청 강연
10월 순천사랑아카데미, 성우 김기현&변호사 이인철 초청 강연
  • 윤인아 기자
  • 승인 2016.10.1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둘째 넷째 목요일 오후 2시 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

[순천/뉴스N24] 순천시가 시민들의 교양증진을 위해 사회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진행하고 있는 순천사랑아카데미 10월 초청강사는 성우 김기현씨와 이인철 변호사이다.

10월 13일에는 성우겸 배우 김기현씨가 ‘시간을 지배하는 사람’이란 주제로 시간의 소중함에 대해 얘기할 예정이다. 특히 현재의 시간이 미래를 만드는 중요한 밑거름이라는 것을 강조할 예정이다.

10월 27일에는 이인철 변호사가 ‘재미있고 유익한 생활법률’이란 주제로 ‘차용증, 계약서 등 법률서류 작성방법 및 효력’, ‘결혼과 이혼, 유산 상속에 대하여’, ‘내 돈! 한 푼도 손해 볼 수 없다.’ 등 우리가 살아가면서 필요한 다양한 생활법률 사례를 알기 쉽게 강의할 예정이다.

이인철 변호사는 MBC-생방송 오늘아침, 기분좋은날, KBS-라디오토론, TV조선-법대법, MBN-황금알, 님과 남사이, 채널A-이제 만나러 갑니다 등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인물이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강의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종류의 강의로 지역주민의 교육 욕구를 충족시키고 바른 품성 함양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월 둘째·넷째 목요일 오후 2시, 순천시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에서 진행되는 순천사랑아카데미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순천시민에게 무료로 강의를 제공한다.

순천사랑 아카데미 강의 및 강사 추천은 순천시문화건강센터 홈페이지(http://www.schc.go.kr/)에서 접수 받고 있으며, 평생학습과 749-6670~3으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