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순천시민의 날 기념식 성황리 열려
제29회 순천시민의 날 기념식 성황리 열려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3.10.1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식 400여명 시민 참석, 일류 순천 시민 자부심 고취
▲ 제29회 순천시민의 날 기념식 성황리 열려

[순천/전라도뉴스] 순천시는 지난 15일 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에서 제29회 순천시민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시민 400여명이 참석했으며 서길원 시민의 날 행사추진위원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시민의 상 시상, 기념사, 축사, 시민 화합 퍼포먼스, 시립합창단 축하공연 순으로 간소하게 진행됐다.

올해 순천시민의 상은 황금영 순천종돈장 대표이자 일류순천시민운동 본부장이 수상했다.

지역 축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지속적인 지역사회 발전 기금 기부를 통해 물심양면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황금영 수상자는“이 모든 게 시민 여러분 덕분이다”며 공을 시민에게 돌리고“앞으로도 순천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마지막은 일류 순천 시민으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시민 화합 퍼포먼스로 진행됐으며 참석한 400여명 시민과 함께 시민의 노래를 제창하며 마무리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자랑스러운 순천을 만들어오신 시민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를 표하며 “박람회 성공의 주역, 시민 여러분을 위해 31일 박람회 폐막과 함께 그간 박람회 성공을 위해 힘을 모아주신 시민을 위해 시민화합 장을 마련하였으니, 시민 모두가 기쁜 마음으로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