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31일 시민화합한마당 행사 다채롭게 준비
순천시, 31일 시민화합한마당 행사 다채롭게 준비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3.10.3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민의 날 축하행사 오전 10시 오천그린광장 주차장에서 열려
▲ 순천시, 31일 시민화합한마당 행사 다채롭게 준비

[순천/전라도뉴스] 오는 31일 제29회 순천시민의 날 축하행사를 오천그린광장 주차장 일원에서 박람회 폐막식에 앞서 개최한다고 시민의 날 행사추진위원회가 밝혔다.

이날 행사는 28만 순천시민이 하나 되어 성공적인 박람회로 이끈 전 시민이 함께 모여 서로를 격려하며 자부심을 높이는 장으로 만들 계획이다.

오전 10시 어린이 프로그램 풍선대통령을 시작으로 뮤지컬, 로봇공연과 중장년층을 위한 순천시니어 모델이 참여하는 한복패션쇼, 그리고 품짐한 경품과 함께 시민 장기자랑도 마련되어 있다.

부대행사로는 24개 읍면동과 단체에서 준비한 다양한 먹거리 부스와 페이스페인팅, LED 무드등 만들기, 네일아트, 석고방향제 만들기 등 가족과 전 세대를 아우르는 18가지 무료 체험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시민화합한마당 공식 행사가 오천그린광장 주차장에서 끝나면 오후 4시 30분, 가수 현숙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정원박람회 폐막식이 오천그린광장 주무대에서 열린다.

214일 최장기 국제행사의 폐막을 알리는 조직위 노관규 이사장의 폐회사에 이어 김연자, 홀리뱅 등 시민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축하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경전선 도심 우회와 박람회 등 오늘이 있기까지 “순천시민이 함께 있었기에 가능했다”며“이번 시민의 날 축하행사는 박람회 폐막식과 연계해 28만 순천시민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시민화합한마당으로 준비한 만큼 시민 모두가 참여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