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광일 거양엔지니어링 대표, 지역아동센터에 교육용 노트북 지원
우광일 거양엔지니어링 대표, 지역아동센터에 교육용 노트북 지원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3.11.2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교육용 노트북 18대 후원품 전달식 가져
▲ 우광일 거양엔지니어링 대표, 지역아동센터에 교육용 노트북 지원

[광양/전라도뉴스] 광양시는 우광일 거양엔지니어링 대표가 지난 25일 ‘2023년 지역아동센터 제10회 초록빛깔 한마음큰잔치’ 행사에서 2천만원 상당의 교육용 노트북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서영배 광양시의회 의장, 방기태 교육보육센터 소장, 우광일 ㈜거양엔지니어링 대표, 김선아 광양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 동광양로타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후원품은 우광일 거양엔지니어링 대표의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지역아동센터에 2천만원 상당의 교육용 노트북 18대를 전달할 예정이다.

우광일 대표는 “지역사회 아동들이 질 높은 교육을 받아 사회의 일원으로 잘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했다”며 “이를 통해 아이들이 꿈을 키워나가며 올바르게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우 대표는 국제로타리 3610지구 2020-21년도 총재를 역임하며 광양 컨테이너 부두 사거리 환경전광판 기부채납과 장애인 단체 푸드 트럭, 지역아동센터에 대형 김치냉장고와 유기농 쌀 등 지원, 사랑의 열매 아너소사이어티 전남 98호로 8천여만원 지정 기탁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지난 17일 척수장애인들의 이동권 보장을 위해 전남척수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에 전동리프트 승합차 구입비를 전달했다.

김선아 광양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은 “교육용 노트북 지원으로 아이들이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아이들이 밝고 희망차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을 보여준 우광일 대표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