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해조류박람회장서 공중파 공개방송 눈길
완도군, 해조류박람회장서 공중파 공개방송 눈길
  • 박봉묵
  • 승인 2014.04.1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6시내고향, MBC라디오 싱글벙글쇼 현장에서 생방송 진행

[완도/남도인터넷방송]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가 국민들의 관심을 끌며 관람객이 대거 찾고 있는 가운데 공중파 방송사들이 박람회장에서 현장진행을 하거나 공개방송을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개장 4일차인 14일(월) 오후6시에는 kbc광주방송이 박람회장에 세트를 설치하고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15일 오후 6시에는 kbs에서 ‘6시 내고향’을 박람회장 해조류체험장에서 1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국제해조류박람회와 청산도 슬로우걷기축제를 소개한다.

18일 오후 12시 20분부터 완도해조류박람회장 바닥분수 광장 특설무대에서는 mbc라디오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건강의 섬 완도에서 해조류박람회와 함께’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공개방송은 청취자들에게 해조류에 대한 가치와, 효능을 알기쉽게 소개하여 해조류의 소비층 확충 및 소비촉진 홍보에 나선다.

공개방송에서는 완도의 재주꾼들이 출연하여 모창, 성대모사, 재미있는 사연 등을 소개하고 해조류박람회 홍보 등 1시간 40여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특히, '사랑찾아 인생찾아'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인기가수 조항조, 국민가수 최유나, 완도출신 정정아 등이 출연해 박람회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노래와 웃음을 선사하게 된다.

방청을 원하는 군민과 관람객은 박람회장에 입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완도, 해조류박람회장 공개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