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우리 가족 건강은 생활체육으로 잡으세요
강진군, 우리 가족 건강은 생활체육으로 잡으세요
  • 남도인터넷방송
  • 승인 2014.05.1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체육 열기 한창

[강진/남도인터넷방송] 강진군 곳곳이 생활체육 열기로 뜨겁다.

‘99세까지 88하게’라는 기치를 내걸고 강진군이 강진군생활체육회와 연계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전 군민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생활체육 프로그램은 요가, 댄스, 실버체조, 테니스, 축구 등 10여개에 이른다.

많은 군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시간대와 장소도 일정에 따라 다양해 생활체육으로 일상의 활력을 찾기 위한 군민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평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강진국민체육센터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건강체조는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따라할 수 있어 저녁시간 운동을 위해 나온 군민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배구, 배드민턴, 댄스스포츠, 아쿠아운동 등 4개 종목 10개의 동호회도 활발히 운영중이다.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는‘신나는 주말 생활체육학교’도 지난 3월 개강해 9개교 11개 종목이 활발히 진행되며 청소년 체력 강화와 건전한 여가 선용을 지원하고 있다.

군은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군민 건강관리 및 건전한 여가 문화 풍토를 조성해 행복한 강진 건설에 이바지 할 방침이다.

생활체육을 담당하는 강진군 스포츠산업단 장성덕 주무관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건강도 챙기고 생활의 활력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진군 스포츠산업단(☎061-430-3813) 또는 강진군생활체육회(☎061-430-3853)로 문의하면 된다.
 

▲ 평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강진국민체육센터 종합운동장에서 건강체조가 열려 많은 군민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