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당순천시장후보 이수근, 프로필
통진당순천시장후보 이수근, 프로필
  • 서하늘
  • 승인 2014.05.2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남도인터넷방송] 사람 살리는 정치,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순천에서 열겠습니다!

세월호 침몰 이후, 국민들의 마음이 검게 타들어가고 있습니다. 단한사람도 구조하지 않은 무능하고 무책임한 정부에 분노하고 있습니다.

박근혜 정권 1년, 민주주의와 서민생존권, 평화와 통일, 우리들의 미래가 침몰하는 대한민국! 사람 사는 세상을 만들겠다고 뛰어온 14년, 진보당 이수근은 책임을 통감합니다.

사람을 살리는 정치로 매진하겠습니다.

생명과 민생을 돌보지 않는 전시행정, 생태와 힐링을 가장한 무분별한 개발, 제버릇 개못주는 고질적인 순천시정, 만사소통으로 포장된 측근소통, 침몰하는 순천시정을 근본적으로 바꾸겠습니다.

비정규직 없애고 생활임금 보장하고 복지 사각지대를 없애겠습니다. 생산비를 보장해서 재벌대기업의 희생양이 되고있는 농업농촌농민을 살리겠습니다.

돈보다 사람이 우선인 나라, 경쟁보다 협동이 우선인 나라, 이윤보다 안전이 중요한 나라, 권력보다 국민이 우선인 나라, 서민이 행복한 새로운 대한민국, 새로운 순천을 이수근이 만들어 가겠습니다.

통진당 이수근 순천시장후보는 순천 주암출신으로 성동초, 이수중, 순천고, 고려대학교 생물학과를 졸업 했다.

지금까지 활동 사항으로는 카드수수료 인하운동 전남본부장, 하이스코비정규직 시민대책위 공동대표, 무상급식 순천운동본부본부장, 민주노동당 전라남도당 위원장, 화상경마장 반대 시민대책위 공동대표를 지냈으며, 현) 순천진보연대 상임대표, 현) 김선동 국회위원 지방자치 자문위원, 현) 통합진보당 기초농산물국가수매특별위원장, 현) 순천 비리사회복지시설 민주화를 위한 시민대책위 공동대표 맡고 있다.

▲ 이수근 통진당 순천시장후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