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스포츠 대회 열기 후끈
보성군, 스포츠 대회 열기 후끈
  • 박봉묵
  • 승인 2014.05.2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대회, U리그 축구대회 등

[보성/남도인터넷방송] 녹차수도 보성군은 본격적인 스포츠 시즌을 맞아 골프, 축구 등 각종 대회를 개최하고 전지훈련 등을 유치해 스포츠 열기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벌교 축구장에서는 매주 금요일 2014 카페베네 U리그 호남권역 축구대회가 열리고 있으며, 대한축구협회(KFA)에서 실시하는 유소년(U11~15) 상비군 육성 프로그램인 ‘전남지역 골든에이지’가 격주 단위로 개최되고 있다.

6월 2일부터는 조성면에 위치한 보성컨트리클럽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점프투어 시드전을 시작으로 5차전~8차전 점프투어가 개최되며, 12일부터 15일까지는 ‘2014 남자프로골프(KPGA) 보성CC클래식’이 전년에 이어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보성 역도의 메카인 보성다목적트레이닝장에서는 나이지리아 역도 국가대표 선수들이 6월 한 달 동안 한국역도의 선진 기술 습득과 체력연마를 위해 강훈련에 들어간다.

아울러 다음달 10일부터 무안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전라남도 체육대회의 상위권 입상을 위해 각 참가팀들이 복내축구장과 벌교실내체육관 등 각 훈련장에서 맹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보성군에서는 각종 대회를 위하여 대회장소 및 시설에 대한 행정적 지원은 물론 보성을 찾는 선수 및 가족들이 편히 쉬어가면서 경기에 전념할 수 있도록 관내 숙박 및 음식업소의 청결과 친절운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

군관계자는 “현재 보성군은 각종 스포츠 경기의 유치와 전지훈련 등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으로 지역 스포츠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 경기장 확충과 더불어 기존 시설물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전국에서 찾는 지역의 대표적인 스포츠 메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보성, 스포츠대회

▲ 보성, 스포츠대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