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과 품성을 갖춘 글로벌 인재! 보성영재교육이 키워갑니다
창의성과 품성을 갖춘 글로벌 인재! 보성영재교육이 키워갑니다
  • 박봉묵
  • 승인 2014.02.0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보성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전남도교육/남도인터넷방송] 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윤남순)은 5일 ‘창의성과 품성을 갖춘 글로벌 인재! 보성영재교육이 키워갑니다’ 라는 주제로 관내 초․중학교 수료생과 학부모, 지도교사, 지역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실시하였다.

이날 수료식은 학생 스스로 다양한 학습 과정을 반추하여 자신의 모습을 반성해보고 학습 결과를 피드백함으로써 자신감을 고취시키며 미래지향적 마인드를 제고하기 위해 실시하였다.

윤남순 교육장은 수료생 51명에게 손수 이수증을 수여하며 일일이 악수로 화답하였고, 교육과정 우수상, 개근상을 받게 된 학생들과 지난 2013년 12월에 실시한 학습성과 발표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학생들에게도 상장과 부상을 전달하면서 격려해 주었다.

특히, 밤늦도록 영재교육에 힘써주신 12명의 선생님들에게도 공로상을 주어 크게 치하하고 자긍심을 갖도록 고마움을 전달하였다.

윤남순 교육장은 “우리 영재교육원에서는 창조경제사회를 이끌어갈 융합 미래 인재 육성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영재 교육을 통해 창의적인 역량을 갖춘 글로벌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다며, 바른 품성도 함께 갖출 수 있도록 지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다.

보성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영재교육원을 보다 창의적이고 내실있게 운영하고, 더욱 활성화하여 학생들의 과학‧인문‧예술적 소양을 발현하는 기회를 충분히 제공할 수 있도록 행․재정적 지원을 할 예정이다. 

- 보성영재교육 수료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