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포스코엠텍 한울회,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후원금 50만원 기탁
광양시 포스코엠텍 한울회,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후원금 50만원 기탁
  • 안병호 기자
  • 승인 2019.12.16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따뜻한 온기 불어넣어
▲ 광양시 포스코엠텍 한울회,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후원금 50만원 기탁

[광양/전라도뉴스] 광양시 광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포스코엠텍 한울회에서 지난 13일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한부모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50만원을 지정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포스코엠텍 한울회 회원들이 연말을 맞아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저소득 한부모가정 1가구에 50만원이 지원됐다.

수혜대상은 엄마 혼자서 어린 자녀 넷을 열심히 키우고 있는 가정으로 “겨울철 방학동안 자녀들의 교육비, 난방비가 턱없이 부족해 걱정했는데 이렇게 도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포스코엠텍 한울회 박승정 회장은 “어렵게 생활하는 한부모 가정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후원금을 준비했다”며 “후원을 받은 분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하는 우리의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정홍기 광양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동참해준 포스코엠텍 한울회 박승정 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지역 내 지역자원뿐만 아니라 외부 후원을 많이 유치해 광양읍의 어려운 이웃들의 동절기가 따뜻함이 넘쳐나는 포근한 울타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제철소 패밀리 기업인 포스코엠텍에는 다양한 재능봉사단이 있으며 그중 한울회는 매년 농촌 일손 돕기로 지역봉사를 톡톡히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